안녕하세요, ‘지방 하나만’ 365mc 입니다.
365mc의 마스코트 ‘지방이’가 계속해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365mc는 13번째 극장 광고를 공개했는데요.
이번 광고는 ‘지방이’ 캐릭터가 주인공인 ‘지방이 레이스’입니다. 광고 속에서 귀여운 '지방이'들은 아기처럼 기어가며 통통한 엉덩이를 흔들며 달리기 경주를 펼칩니다. 특히, 울퉁불퉁한 레이스선을 매끄럽게 다듬는 장면은 매끄럽지 않은 보디라인을 교정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 캠페인을 만든 ‘스튜디오좋’과 협력해 제작했습니다. 제작사는 이번 광고를 통해 365mc의 ‘1등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으며, 광고의 중독성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는데요. 그 결과, 광고는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유튜브 조회수가 160만을 넘어 200만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지방흡입 효과 예측 알고리즘(LEPA)' 시스템을 통해 지방흡입 효과가 적을 것으로 예측된 후보 선수 '불포함지방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불포함지방이와, 레이스에 참여한 지방이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해주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65mc는 최근 서울 삼성역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지방이' 레이스를 설치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영화관 바닥에 깔린 '지방이' 트랙과 큰 '지방이' 배너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앞으로도 '지방이'를 통해 365mc의 다양한 이야기 전해드릴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