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요즘은 핫플레이스 어디를 가도 꼭 있는 것이 있죠? 바로 포토스팟 인데요.
다이어터의 핫플레이스인 365mc에도 꼭 사진으로 남기고 싶을 만 한 장소인 포토스팟이 존재한다는 것 아시나요?
바로 <SEEING IS EVERYTHING> 전시 인데요!
이미 전시를 먼저 선보인 서울365mc병원, 노원점에서는 전시를 보시는 고객님마다 “사진을 안 찍고는 절대 못 지나치시겠다”고 “너무 인상깊은 전시”라며 칭찬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365mc의 베스트 포토스팟으로 불리는 그 전시가 365mc 대표지점인 강남본점에 상륙하였습니다!
해당 전시는 강남본점 건물 1층에서 2층(입구)으로 가는 계단에 설치되어 있는데요. 벌써부터 계단을 오가시는 고객님들이 가던 길을 멈추시고 사진을 찍느라 바쁘시답니다🥰
<SEEING IS EVERYTHING>,강남본점
[✨전시 관람 포인트✨]람스는 주사기로 고민 부위의 지방을 직접 뽑아내고 그 지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죠!
이러한 람스의 근본적 가치인 SEEING IS EVERYTHING(보이는 것이 전부다)를 기존 람스 주사기보다 10배 확대 된 주사기로 재미있게 풀어내었습니다.
📢전시 정보
◾ 전시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8, 2층 365mc 강남본점
◾ 전시기간 : 2024년 3월~ 상시 진행중
◾ 관람시간 :
- 월/화/목/금 11:00~20:00
- 수 11:00~19:00
- 토 10:00~15:00
- 일 휴관
◾ 전시료 : 무료
람스의 창시자 김정은 대표원장님을 필두로 전국 유일 성형외과 전문의 보유 지점! 람스의 본고장으로 람스 퀄리티의 기준이 되는 강남본점을
더 핫!하게 만들어 준 <SEEING IS EVERYTHING> 전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사진도 많이 찍어가세요🧡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