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가 지난 2일, 실리프팅 특화 의료기관 팽팽클리닉과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방흡입 기술과 실리프팅 기술이 융합되어,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대한 365mc의 연구를 더욱 완성도 있게 끌어올릴 전망입니다.
‘허파고리 시술’은 허리는 지방흡입으로 파고 골반에는 지방을 이식해 볼륨감을 더해주는 시술로, 허파고리 시술에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실리프팅 시술’을 접목시킴으로써 보다 탄력 있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내겠다는 것이 이번 공동연구의 취지입니다.
여기에 더해 ‘얼굴 지방흡입’에 실리프팅 기술을 적용하는 연구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중턱과 볼, 광대 등 얼굴 부위는
지방흡입으로 드라마틱한 라인 개선을 느낄 수 있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지방을 걷어내고 라인을 보다 선명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얼굴 지방흡입에 실리프팅 시술을 더해, 주름 및 탄력 개선도 동시에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365mc는 허파고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연구 및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허파고리 수술을 런칭한 것에 이어, 수면마취 없이 국소마취로 진행할 수 있는 허파고리 람스까지 선보였습니다.
365mc가 비만 하나만 집중하는 의료기관이라면, 팽팽클리닉은 실리프팅에만 집중하는 클리닉인데요.
팽팽클리닉을 이끄는 박현근 대표원장님은 리프팅 케이스만 1만 1,000건이 넘는 실리프팅 분야의 대가로,
대한필러학회 이사이시기도 합니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께서는
“공동연구를 통해 보다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고객님들께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셨습니다.
365mc는 지난 19년간 비만 하나만 집중해온 의료기관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카이스트를 비롯한 국내외 유수의 그룹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초고효율 지방흡입 캐뉼라’를 개발하는 등 비만 치료 분야의 신기술 연구개발 활동에 부단히 매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고객님들께 더욱 완성도 높은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연구와 혁신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