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글로벌 제약기업이자 ‘삭센다’로 세계 비만치료제 시장 1위인 덴마크 제약 회사 노보 노디스크의
사샤 세미엔추크(Sasha Semienchuk) 신임 대표가 365mc ALL NEW 강남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지난 10월 노보 노디스크의 MCE 조직 디렉터 Felipe de Carvalho Garcia가 방문한 뒤 2번째 방문이자,
이번에는 노보 노디스크의 신임 대표가 직접 방문하여 김정은 대표원장님과의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노보 노디스크제약은 비만치료제 ‘삭센다’를 개발하여
올해에도 6분기 연속 비만치료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양질의 비만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새롭게 노보 노디스크를 이끌게 된 신규 대표 사샤 세미엔추크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만치료계의 명의이자, 지방추출주사 ‘람스’를 창시하신 김정은 대표원장님과의 만남을 통해 앞으로 국내외 비만이라는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더욱더 효과적인 비만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귀한 고견을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365mc는 세계적으로 선진화된 비만치료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 기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최신의 비만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