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가 고도비만 은둔환자들의 치료를 지원하는 ‘엔젤병원’으로 선정됐습니다. 365mc는 최근 ‘은둔환자 의료지원 사업단’으로부터 ‘엔젤병원’임을 인증하는 현판을 전달받아, 부산365mc병원에 설치하였습니다.
‘엔젤병원’은 신체질환으로 인해 사회생활을 기피하게 된 은둔환자들에게 의료비를 지원하고, 사회복귀를 돕는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의 후원 의료기관을 뜻합니다.
의료지원 대상자는 신청자 중 경제적∙신체질환적인 부분을 고려해 1차 기초심사, 2차 전문가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부산365mc병원은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도비만 은둔환자들에게 식이영양 상담부터 약물치료, 비만 시술, 지방흡입 수술까지 전반적인 비만 치료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365mc는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나눔 활동에 앞장 서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순이익의 10%를 사회공헌 활동에 환원하는 ‘이익공유제’를 의료기관 최초로 도입하는 등 기부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지방을 뺀 만큼 나눔을 더한다’는 마음으로,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을 사회와 이웃에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