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가 고객님과 함께하는 '커진 옷 캠페인'을 열어 총 2,726벌의 커진 옷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습니다.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은 얇은 옷으로 추운 겨울을 버틸 수 밖에 없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365mc 고객님과 함께 진행한 나눔 활동입니다.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올해 1월 15일까지 진행됐으며, 전국 17개 지점의 많은 고객님들께서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고 커져서 더 이상 입지 못하는 옷들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 총 2,726벌의 옷이 모였고, 이를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해 고객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많은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커진 옷 기부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식은 지난 1월 22일(월) 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개최됐습니다. 전달식에는 365mc병원 김하진 병원장님과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님, 그리고 아름다운가게 정낙섭 사업지원국장이 참석했습니다.
전달식에서 정납석 사업지원국장은 365mc병원 김하진 병원장님께 커진 옷 기부에 대한 감사증을 전달했습니다.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 보내주신 소중한 옷들은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소외 이웃과 저소득층 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나눔을 향한 고객님들의 열정과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의 많은 이웃들이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습니다. '커진 옷 기부 캠페인'에 대한 고객님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365mc는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라는 비전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뺀 만큼 더한다'는 마음으로 고객님의 체형을 아름답게 바꿔드릴뿐 아니라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시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