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 이용을 통해 건강해지고, 기부도 한 일석이조의 뜻깊은 행사가 지난 1월 29일 열렸습니다.
365mc가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세계 최초 '아트건강기부계단'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기부했습니다.
아트건강기부계단은 365mc와 서울교통공사가 지난해 3월 27일 7호선 강남구청역에 조성한 시설물로, 계단을 이용하면서 건강해지고, 기부도 하고, 갤러리에서나 볼 수 있는 예술작품 구경까지 할 수 있도록 조성됐습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님과 서울교통공사 강승호 홍보실장님, 적십자 서울지사 김영수 사무처장님 등이 참석해주셨는데요.
365mc와 서울교통공사는 매 이용자 당 10원씩 계산해 올해 1월 2일까지 적립된 434만1680원을 이날 적십자에 기부했습니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이 기부금을 위기가정 긴급의료 지원 명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건강을 향한 열정과 따뜻한 마음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365mc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65mc는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라는 비전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뺀 만큼 더한다'는 마음으로 고객님의 체형을 아름답게 바꿔드릴뿐 아니라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시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