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는 그동안 약 490만 건의 비만 치료를 진행하며 지방 흡입 특화 후관리 치료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올 해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그동안 구축된 임상 데이터들을 활용하여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의 치료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맞춤형 비만 행동 수정 연구를 함께 수행하기 위해 서울대 심리학과 안우영 교수님과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서울대 심리학과 안우영 교수님은 어떤 분이신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미국 심리학회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고 저널 오브 뉴로사이언스와 e라이프에서 편집위원으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분 입니다.
365mc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고객의 개별화된 최적 심리 개입 기법을 개발하여 첨단 IT 기술과 접목된 지방흡입 후관리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의 개발로 국내 고객 뿐만 아닌 성별, 인종, 체질, 식습관, 문화 등 천차만별로 다른 글로벌 지방흡입 고객들에게도 비만 치료 효과와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협약식에서 안우영 교수님께서는 “365mc가 그 동안 축적해온 빅데이터가 최신 심리학, 뇌 과학 그리고 기계 학습 기법 등과 만나 단순한 연구에 머무르지 않고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프로젝트의 포부를 밝히셨는데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365mc에서도 개인별 알고리즘에 기반한 머신러닝을 이용하여 기존 ‘실천지수 시스템’을 ‘맞춤형 심리적 개입 치료 시스템’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365mc가 그동안 IT업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기술적으로 성장했다면,
이번 서울대 심리학과와의 협약식을 통해서는 고객들에게는 좀더 섬세하고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다양한 글로벌 고객들에 대한 연구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비만 치료의 대표 글로벌 의료 브랜드로 거듭나는 365mc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성장해 나가는 365mc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