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글로벌 진출 선포식에서 365mc는 국내 대표 IT 플랫폼 카카오의 자회사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와 세계 최초 인공지능 서비스를 통한 식사일기 개발 협약을 진행했습니다.
이 협약으로 365mc의 전문화된 비만 치료 데이터와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의 AI 플랫폼을 결합하여 세계 최초 인공지능 식이 관리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비만 치료에서 빼놓을 수 없지만 막상 매일 기록하기는 어려운 식이상담을 형식적인 관리가 아닌, 실질적으로 고객님을 위한 맞춤 관리를 위해 국내 최고의 인공지능 전문 기업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와의 협약을 통해 최초의 대화형 식사일기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오랜 기간 비만 하나만을 연구해온 365mc에서는 이 AI 플랫폼을 통해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간단한 입력만으로도 개개인의 체질과 상태에 최적화된 식단과 올바른 생활습관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해주어, 어렵고 불편하게만 느껴졌던 식이상담을 집이나 직장 어디에서도 스마트폰 하나로 고객이 직접 쉽고 간편하게 식습관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플랫폼을 통해 보다 편리해진 접수/수납이 가능한 스마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IT강국인 대한민국에서 가장 스마트한 의료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365mc와 카카오 엔터프라이즈가 함께 개발하는 세계 최초 ‘지방 흡입 특화 인공지능 식사일기’는 올 3월 출시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