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지난 3월 26일, 홍콩투자청 찰스 응 부청장을 비롯한 홍콩 정부 및 투자 관계자들이 365mc병원을 찾았습니다.
찰스 응 부청장 외 홍콩생산력 촉진국 제프리 싯 부장, 홍콩 사이언스&테크놀로지 파크의 크리스털 폭 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365mc병원의 첨단 의료기기 및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M.A.I.L SYSTEM)이 적용된 수술 환경 등을 참관하고, 인공지능을 적용한 의료시스템의 홍콩 진출 및 공동 연구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홍콩투자청 응 부청장은 365mc병원의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의 첨단기술력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하면서 “365mc의 홍콩 진출이 점차 늘고 있는 홍콩의 비만율을 낮추는데 큰 기여를 할 것” 이라며 “365mc와의 협업으로 홍콩이 비만 치료의 동남아 거점 도시가 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을 홍콩사이언스&테크놀로지, 홍콩대학교, 홍콩과기대와 공동연구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홍콩과기대과 홍콩대학교는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기관 THE가 공개한 2019년 아시아-태평양 대학평가 4,5위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적으로도 우수한 연구 결과를 내고 있는 교육기관인데요. 365mc의 방대한 비만치료 관련 데이터 및 비만 치료 연구력과 마이크로소프트의 IT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의 잠재 가능성을 주목, 홍콩의 세계적으로 우수한 대학 및 연구기관의 연구진과 함께 한 차원 높은 의학 연구 개발을 함께 이뤄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365mc에는 홍콩 외에도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지방흡입을 배우고, 인공지능 지방흡입을 도입하고 싶다는 연구 및 기술 투자 문의가 많습니다. 365mc는 고객님이 경험하시고 계신 그 의료서비스 그대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선진 지방흡입이 시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은 물론 투자 및 융합 등에 힘쓰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미래를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