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365mc - 365mc 미디어 - 언론속의 365mc
[헬스경향]에서는 365mc와 함께 진행하는 '전국민 행복 캠페인-비만탈출 프로젝트' 대상자로 선정된 문신원 씨와 조민영 병원장님의 인터뷰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헬스경향과 서울365mc병원이 함께 한 전국민 행복캠페인 ‘비만탈출 프로젝트’의 무료수술 대상자로 35세 여성 문신원 씨가 선정돼 지난 6일 위밴드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 11일 병원에 처음 방문한 문 씨는 그 새 체중이 5㎏ 빠져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위밴드수술을 집도한 서울365mc위밴드병원 조민영 원장은 "본인도 비만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지만 이미 비만으로 인해 심각한 지방간과 당뇨병 초기증상을 보이고 있었다”며 “고혈압과 당뇨병 등 합병증이 생겨 수술을 통한 치료가 시급한 상태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비만은 수술 후 철저한 식이습관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이라며 "수술 후 2주차부터 죽을 먹기 시작해 3주부터 서서히 밥을 먹고 4주차에는 1차 필링을 하게 된다. 위밴드에 생리식염수를 채우는 필링은 우리 몸이 밴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엇보다 위밴드수술로 체중감소효과를 보려면 배불리 먹지 않기 위해 식사량을 조절하고 식이습관을 바꾸려는 본인의 노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