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방 하나만(Lipo Maniac) 365mc입니다.
지난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제2이토빌딩에서는 365mc의 세 번째 일본 상담회가 열렸습니다. 앞서 7월과 9월에 이어 연이어 개최된 이번 상담회도 역시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마감되며 일본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특히 이번 상담회는 365mc 람스병원 소재용 대표병원장님이 직접 참석하여, 고객 한 분 한 분의 체형 고민을 세심하게 들어드리는 1:1 맞춤형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현장에서는 고객 개인의 체형 특성, 목표, 선호도에 맞춘 맞춤 LAMS 시술 제안이 진행되어, 일본 내 고객 맞춤 의료에 대한 니즈에 정확히 부합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글로벌 No1.지방흡입 전문 병원인 365mc 의료진과 직접 상담할 수 있었던 점에 대해 많은 고객분들이 “이런 기회는 흔치 않다”, “한국에 가지 않고도 시술 제안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이었다”, “SNS로만 보던 람스를 실제로 상담받아 궁금증이 해소됐다”며 높은 만족을 보였습니다.
현장에서는 k-뷰티 세트, 지방이 키링, 람스 소개 책자 등 다양한 고객 선물이 제공되어 상담회에 활기를 더했고, 일부 고객들은 상담회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365mc 일본 상담회를 자발적으로 홍보해주기도 했습니다.
이번 상담회는 일본 현지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365mc의 기술력과 철학을 직접 전달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고, 일본 고객의 기대와 신뢰에 응답하는 진심 어린 소통의 현장이었습니다.
또한 상담회의 성과는 일본이 지금 람스 열풍이라는 것을 분명히 말해줍니다.
이제 도쿄 상담회는 하나의 '이벤트'가 아닌 일본 고객과 진심으로 교감하는 정례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일본 현지 고객들의 니즈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람스를 통해 일본 비만치료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