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의 안전을 위협하는 많은 문제들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길거리나 대중교통은 물론, 심지어 제일 편안해야 하는 자신의 집에서도 안심하고 지낼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지난 8월 31을 기준으로 '람스(LAMS) 총 누적 보틀 수 20만 보틀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이는 365mc에 대한 고객님들의 무한한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365mc는 이런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365mc의 주 고객이 여성인 만큼 여성 안전 강화를 도모하고, 나아가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취지의 프로젝트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10월 18일(수) 365mc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한국여성재단에 ‘365mc와 함께하는 여성이 안전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한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여성 안전 문제와 관련한 사회공헌 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가졌으며 신촌점 김정은 대표원장님,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 이혜경 한국여성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김정은 대표원장님은 “365mc는 2003년 개원한 이래 14년간 환자의 안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고, 이 같은 노력의 결과 보건복지부로부터 환자 안전의 신뢰도를 인증 받은 바 있다”며 “이처럼 ’여성 안전’은 365mc의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 향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이를 실현하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는 '순 이익 10% 사회환원'이라는 이익사회공헌제도를 통해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진심을 담아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 전 직원들은 뺀 만큼 더한다는 마음으로 꾸준히 사회와 이웃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