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사랑의열매-밀알복지재단,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 진행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7-02-23
조회수 : 29303
나눔과 다이어트, 누구나 생각하지만 꾸준히 실천하기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작심作心, 삼일에서 그치지 않고 일상이 되도록 365mc가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2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어트와 함께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싶은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2월 23일, 서울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발대식을 시작으로 전국민의 다이어트를 돕는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의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착한 다이어트 캠페은 여러분의 다이어트 성공이 결식아동을 위한 도시락 기부로 이어지는 취지입니다. 평생 숙제라고 불리는 다이어트, 올해도 아둥바둥하고 계시다면 이번만큼은 제대로 하실 수 있도록 365mc에서 도와드립니다.
이번 캠페인은 비만치료의 한 방법인 행동수정요법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다이어트의 목적이 구체적이고 동기가 명확하면 체중 감량이 더 잘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책임감을 느낄 때 행동을 지속하기 쉬운 만큼 여러분의 작은 노력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보람을 느낀다면 다이어트 중 겪는 어려움을 수월하게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365mc는 캠페인을 통해 여러분의 다이어트 결심을 지속시켜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드릴 것입니다.
캠페인 참여는 쉽고 단순합니다. 먼저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 홈페이지(www.thegooddiet.co.kr)에 접속하여 본인이 지키고자 하는 결심을 작성합니다. 그 후, 열심히 다이어트를 합니다. 자신의 결심을 잘 지켰다면 다시 홈페이지에 와서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한 명이 성공할 때 마다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5만원 상당의 영양 도시락이 전달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록 기부되는 도시락 수는 늘어갑니다. 365mc 홍보모델인 배우 임시완도 '일주일에 3회 운동하겠다'는 손글씨와 함께 기부 다이어트에 참여했습니다.
다이어트 결심이 꼭 체중감량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칼로리 소모', '하루 물 8잔 마시기', '계획한 대로 헬스장 가기', '저녁 식사 반으로 줄이기'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사항 들을 목표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나 쉽게 다이어트와 기부가 가능합니다. 건강도 얻고, 사랑도 나누는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에 착한 365mc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