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22일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2"에서는 365mc 비만클리닉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님과 365mc 지방흡입센터 이선호 대표원장님이 출연하였습니다.
이번 11회에서는 다이어트 특집으로 렛미인 공개 오디션에서 아쉽게 탈락한 지원자들에게 렛미인에 선정될 기회를 줬습니다.
5명의 다이어트 사례자 중 1명은 중도 포기로 총 4명의 지원자가 최종 렛미인의 선정 자리에 서게 되었고, 체중감량률이 가장 높은 2명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최종 렛미인에는 "버림받은 비만 은둔녀" 이보애씨가 선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탈락한 "시댁의 결혼반대 거대 비만녀" 구은정씨 에게도 비만치료 및 관리를 받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365mc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님이 구은정씨의 사연을 안타깝게 여겨 지방흡입술과 체계적인 체형관리를 해주시기로 약속하셨습니다.
"시댁의 결혼반대 거대 비만녀" 구은정님은 지방흡술 2개월 후에 100kg의 몸무게에서 60kg대의 몸무게와 균형 잡힌 체형으로 변하였고, 시아버지께 결혼승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렛미인에 선정된 이보애님은 은둔생활로 하체와 엉덩이 쪽의 비만이 심각한 상황으로 지방흡입술을 통해 체형 변화와 체계적인 관리를 받기로 하였습니다.
지방흡입술 105일 후 "버림받은 비만 은둔녀" 이보애님은 모델 같은 비율로 렛미인 MC와 패널들은 감탄하게 하였습니다.
365mc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님께서 비만 대표 주치의로 활동하고 계시는 대반전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2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영상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