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글로벌365mc대전병원에서는 김우준 원장님과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닥터다이어리가 지방흡입 후관리 전용 혈당 모니터 체중관리 시스템 개발에 대한 연구 진행의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글로벌365mc대전병원의 지방흡입 후관리 솔루션으로 도입하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한 24시간 혈당 모니터링을 통해 성공적이고 장기 유지 가능한 체중 감량 치료를 시행하기 위해 글루어트 키트를 전달받았습니다.
글루어트는 ‘CGM(연속혈당기)’을 통해 혈당 140mg/dL 이하를 유지, 체중감량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체에 부착함으로써 식사, 운동, 수면에 따른 실시간 혈당 반응이 기록되며, 어플과 연동을 통해 데이터가 관리됩니다.
글로벌365mc대전병원 김우준 원장님께서는 “이번 연구는 1시간 4차례 24시간 혈당 체크를 통해 고객에게 맞는 식단을 제공하고, 개인의 환경과 대사 능력에 맞춰서 음식 먹는 순서 및 식사 시간 간격 조정 등 개인 맞춤형 식이 습관을 구축하기 위한 연구의 첫걸음으로, 내원하는 고객님께 보다 편리한 스마트 헬스케어 경험을 제공함과 더불어 건강한 식이 관리와 생활습관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 “고 전하셨습니다.
비만하나만 365mc는 고객님들께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