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0일에 진행되었던 제 27차 학술대회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비만 피부 미용의 새로운 접근]이라는 큰 테마로 진행되었습니다.
특별히 기존 학회 때와 다르게 강의 개수를 줄이고, 각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시술을 시작한 분들을 초빙하여 핵심적인 지식을 전달하는데 집중되었습니다.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께서는 <쉽게 배우는 체형치료>라는 주제로 ‘흉터 걱정 없는 지방흡입: 주사기로 하는 지방흡입’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셨습니다.
주사기를 이용한 지방흡입 시술은 바로, 365mc의 대표 지방흡입주사 시술 ‘람스(LAMS)’로 시술의 우수성과 최신 의학 지식을 널리 알려주셨습니다.
갈수록 넘쳐나는 시술과 정보 속에서도 차별화된 노하우로 사랑 받는 원조 지방흡입주사, 람스는 전세계적으로 의료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환자의 선택부터 약물의 조성과 마취 방법, 시술 방법까지
오직 365mc의 18년간 비만 하나만 치료하며 쌓은 노하우와 지식을 아낌없이 전달해주셔서 학회에 참가한 분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조민영 대표원장님과 함께 최신의 비만 치료 기술을 연구하고, 비만 치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