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체형학>은 비만·체형·미용치료 분야의 의학발전을 위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에서 출간된 의학도서로 이번 개정판은 비만의 원인과 유형은 물론 실제 병의원에서 시행되고 있는 체형치료와 약물요법, 수술 등 비만치료를 총 망라한 ‘비만치료 교과서’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이 <비만체형학>에 365mc 신촌점 김정은 대표원장님께서 공동 저자로 참여하시어, <주사기를 이용한 미니지방흡입> 이라는 메인 챕터에서 ‘람스’에 관해 집필하셨습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비만〮체형〮미용치료의 최신 트렌드를 폭넓게 싣기 위해 자료를 취합, 보충한 덕분에 출간이 지연될 정도로 연구진과 집필진의 노력이 덕분에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가 자자한 한대요. 람스의 경우, 출시 이후 모방시술만 100여개가 넘게 등장할 만큼 비만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꾼 비만치료이자, 80만보틀이 넘게 시술된 대표 비만시술이기 때문에 이번 <비만체형학> 개정판에 소개되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
또한 람스 챕터를 집필하신 김정은 대표원장님은, 람스 개발을 진두지휘한 람스의 권위자로 2015년에는 미국 최대 미용의학회인 AAAM에 한국인 최초로 좌장으로 초청되어 람스를 소개하시는 등 람스에 대한 학술 성과 및 노하우를 공유해오셨는데요.
이번 집필을 통해서 또 한번 람스라는 선진 비만치료 기술을 알리고 전파하는데 힘 써주셨습니다.
김정은 대표원장님을 비롯한 365mc의료진은 앞으로도 활발한 학술 연구 및 저술 활동을 통해 비만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