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지방 하나만 - 지방 하나만 학술·연구

서브 컨텐츠 영역

지방 하나만 학술·연구
지방흡입 집도의 대상 인체조각 워크숍 개최
작성자 : 365mc 작성일 : 2019-07-30 조회수 : 14258

이번에 아주 재미있고 색다른 세미나가 진행됐는데요. 

바로 지방흡입 집도의를 비롯한 365mc의 의료진이 수술대가 아닌 찰흙 인체 모형 앞에서 인체 모형을 깎아보는 행사입니다. 

[크기변환]조각1.png

7월 24일 개최된 '아름다운 인체조각 세미나'는 저명한 예술가 임도원 작가가 세미나를 이끌었습니다. 

임도원 작가는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조소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2012년 서울국제 뉴미디어 페스티벌 NEMAF 뉴미디어 아트상을 수상하는 등 예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임 작가는 레오나르도 다빈치부터 무라카미 다카시까지 미술사 속 조각 작품의 표현 기법과 체형 변화를 소개했는데요.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을 비롯한 365mc 지방흡입 집도의들은 체질량지수 BMI 30이상 고도비만의 체형에 해당하는 찰흙 인체 모형을 '해라' 등 조각칼을 이용해 날씬하게 깎아냈습니다. 

인체조각1.jpg

인체 라인을 다루고 있는 지방흡입 집도의답게 고심하여 가장 아름다운 선을 각자 구현해 내는 모습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임도원 작가는 "조각 기술의 습득이나 인체 밸런스를 찾아가는 집도의들의 속도가 매우 빠르다"며 "인체 조형미를 연구하려는 열정도 뛰어나다"고 감상을 밝혔습니다. 

세미나를 기획한 현 365mc 비만의학교육위원장인 손보드리 대표원장님은 “타 영역 전문가와의 교류를 통한 체험과 학습은 집도의들이 보다 폭넓은 시야와 창의적인 해법을 내놓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워크숍 개최의 취지를 설명하셨습니다.

인체조각2.jpg


앞으로도 365mc는 비만 하나만 연구하고 치료하는 의료기관으로서 배움과 도전을 아끼지 않고 행하며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그날까지'초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