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께서 지난 3월 17일(토) 중앙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 18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식도저류가 체중감량에 미치는 결과’ 에 관한 주제로 연구 발표를 진행하셨습니다.
■ 강연 일시 : 2018. 3. 17 (토) 09:10~10:00
■ 강연 장소 : 중앙대학교 병원 중앙관 4층 송봉홀 (구 동교동홀)
■ 강연 주제 : Esophageal Stasis on Barium Esophagogram during Follow-up Predict Poor Outcome (식도저류가 체중감량에 미치는 결과)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는 비만외과연구회를 시작으로 대한외과학회의 세부 분과 학회로 인정받은 우리나라 비만수술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 권위의 학회입니다. 비만 환자들에게 양질의 수술과 좋은 수술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연구는 물론, 비만대사수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의학정보를 알리고 소통하는데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은 동아시아권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비만대사수술학회(ASMBS) 국제위원회(International Committee) 멤버 위촉 등 세계적으로 비만 연구 및 학술 성과를 인정받고 계신 세계적 비만의학 석학이십니다.
개원 이래 오직 비만 하나만을 연구하고 치료하는 365mc는 효과적인 비만 치료 방법을 강구하고,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세미나와 국내외 학술대회 참여 등 활발한 연구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비만의학 분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