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표기된 수상 이외에도 각종 언론사, 유관학회, 소비자단체 등으로부터 고객만족과 의료서비스 등에 관련한 약 50여 건 이상의 영예로운 포상을 수상한 바 있으나 의료법 및 보건복지부 유권해석을 따르고자 수상실적 중 일부만을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
는 의료법 및 동시행령, 의료광고 심의 기준 등 의료기관이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률과 규정 등을 준수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8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 의료서비스 분야
작성자 : 365mc작성일 : 2008-04-25조회수 : 2599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가 "2008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에서 비만클리닉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온 우수기업을 발굴, 포상하고 이들 기업의 성공적인 서비스품질 경영혁신 사례를 확산시키기 위해 재정, 시행하고 있는 지표입니다.
이번 심사는 20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심사위원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하고 전화 응대 및 접점 응대를 평가하는 암행평가를 통해 총 280여개 참여 기업 중 분야별 우수 서비스 기업 44개를 선정했으며, 그중 의료서비스(비만클리닉) 부문에서 365mc 가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심사에서는 서비스 경영을 추구하는 산업 전반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의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인 서비스만족경영지수(Service Satisfaction Index)의 기준에 따라 진행됐습니다.
이번 대상 수상으로 365mc는 다양한 비만치료 프로그램을 주문맞춤식으로 관리해 비만을 극복하는데 최적의 환경과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 대표적인 비만클리닉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고객 중심의 비만치료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최대로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