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HOME - 365mc - 365mc 미디어 - 언론속의 365mc

서브 컨텐츠 영역

365mc 미디어
[카드뉴스] “눈 뜨고 코 베인다” 중국이 교묘하게 베낀 한국 브랜드
작성자 : 아시아투데이 작성일 : 2019-07-10 조회수 : 2672
이미지

아시아투데이에서"[카드뉴스] “눈 뜨고 코 베인다” 중국이 교묘하게 베낀 한국 브랜드"라는 카드뉴스를 게재했습니다.

최근에도 중국 내 '한국 브랜드 훔치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원조 한국 브랜드들이 말 그대로
'눈 뜨고 코 베이는' 상황에 처했는데요.
디저트 카페, 화장품, 베이커리는 물론
저희 365mc 브랜드까지 그대로 카피한
병원이 등장해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뉴스를 통해 알아보세요.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