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365mc - 365mc 미디어 - 언론속의 365mc
[동아일보]지방흡입수술의 현실적인 효과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는 더 이상 개인의 이슈가 아니다. 대다수가 아름다운 ‘체형’을 목표로 고군분투하면서 다이어트는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잡았다며, 이같은 유형의 작품은 스토리는 다소 다르지만 외모적으로 부족했던 사람이 완벽한 모습을 갖추며 원하는 것을 얻어간다는 공통점을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근본적으로 지방세포를 제거해 사이즈를 줄이는 수술이므로 ‘체형교정’의 성격이 강하다며, 체지방량은 크게 줄지만 실제 체중 감량 폭은 2~3㎏에 불과하다. 흡입 후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들므로 마치 5~10㎏ 감량된 것 같은 효과를 내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기사에서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방송이나 영화에서는 단기간의 드라마틱한 모습을 강조하다보니 ‘노력하는 모습’은 상대적으로 부각되는 게 어려울 수밖에 없다”며 “지방흡입 후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싶다면 우선 식이조절로 체중을 어느 정도 감량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우선 식사량을 평소의 3분의 1 정도로 줄이고 간식을 끊는 것부터 시도해보길 권한다”며 “이후 회복기를 거치며 걷기, 스트레칭 등을 병행하다보면 드라마 여주인공 못잖은 보디라인이 완성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