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에서는 엉덩이 등 부위별 지방흡입술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애플힙을 만들기 원한다면, 걷기는 물론, 다리 스트레칭, 다리와 허리 근육을 강화하기 위한 운동 등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좋다"며 "힙업을 위해 소개되고 있는 벽 짚고 서서 뒤로 다리 들어 올리기, 누워서 허리와 엉덩이 들어 올리기, 또는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위로 들어올리기 등 운동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반신욕을 하거나, 마사지를 하는 것도 엉덩이와 허벅지에 쌓이기 쉬운 셀룰라이트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며 "이미 엉덩이가 쳐지거나, 살이 많이 쪄서 라인이 예쁘지 않은 경우에는 운동과 마사지만으로 이를 해결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힙 아래 부위의 군살을 제거하고, 엉덩이 윗부분 지방이식을 통해 힙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늘어진 힙 때문에 다리가 짧아 보이는 경우에도 지방흡입을 통해 힙은 물론 전반적인 다리 라인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일명 ‘바나나 폴드’ 라고 하는 엉덩이의 살이 두 겹으로 겹쳐서 마치 바나나 모양으로 라인이 생기는 것도 지방흡입을 통해 개선이 가능하며 좌우의 힙라인 위치가 다르거나 엉덩이 양쪽의 크기가 비대칭인 경우에도 교정이 가능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