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지난 12월 17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365mc 글로벌 진출 선포식에서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추진 위원회 및 외부 전문가 자문단 발족식이 있었습니다.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은 위원장으로 이 분만큼 적합한 분도 없었다라는 확신이 들었다는 코멘트와 함께, 글로벌 진출 위원회 위원장으로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을 위촉하셨습니다.
조민영 위원장님은 글로벌 진출 책임을 맡게 되어 영광이라 화답하시며 기대와 응원에 힘입어 반드시 365mc를 BTS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센스있고 명쾌한 소감을 밝혀주시기도 했습니다.
또한 2003년 작은 의원으로 시작해 17년간 오직 비만치료 하나에 집중하면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비만 치료 전문 의료기관이 되었듯, 앞으로는 전 세계 최고의 비만 치료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는 확신을 힘찬 포부와 함께 글로벌 경영을 선언하는 선언문을 낭독해주셨습니다.
국내는 물론 전세계 석학으로 통하는 조민영 위원장님은 신개념 비만치료 람스(LAMS)를 해외학회에 최초 발표 하신 바 있으며, 미국 클리블랜드클리닉 비만센터를 비롯하여 한∙미∙일 3개국의 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하신 전세계 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비만치료 권위자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