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20일, 강남구보건소와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7호선 서울 강남구청역사에서 스마트 아트건강기부계단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스마트 건강계단 오픈 안내와 계단 이용 독려를 위해 개최된 것입니다.
스마트 건강계단은 계단에 데이터 제공 가능한 ‘비콘’을 설치해 걷기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통해 실시간 계단 이용 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강남구보건소는 이미 보건소내 계단에 스마트 건강계단을 설치한바 있는데요. 이번에 추가적인 스마트계단 설치 장소로 365mc가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2017년 설치한 아트건강기부계단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365mc는 3일간의 건강 캠페인에서 안전한 일상, 안전한 사회를 의미하는 ‘지방이 경보기’를 강남구청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배포하였습니다.
한편, 강남구보건소와 서울교통공사는 스마트 건강계단 설치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기도 하였습니다. 협약식에는 강남구보건소, 서울교통공사, 365mc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온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라는 비전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