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끝난 여고생들의 최대 관심사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부산365mc병원이 직접 나섰습니다!
지난 12월 13(수) 대명여자고등학교에서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산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님의 ‘재미있는 수능 후 다이어트 특강 (재.수.다)’이 진행됐습니다.
특히 대명여자고등학교에서는 365mc가 병원 최초로 특강을 진행하게 되어 더더욱 특별한 만남이었는데요. 이날 특강에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300여명의 고3 여고생들이 참석했으며,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에 대한 내용인 만큼 학생들의 집중도가 대단했습니다.
이날 박윤찬 대표병원장님은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들을 다양하게 제시해 학생들의 호응을 이끌었는데요. 강연 전 학생들이 보드판에 붙여 놓은 ‘다이어트 궁금증’에 대해서 답변해 주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대학가면 살이 빠지나요” “배는 왜 고플까요?” 등의 귀여우면서도 현실적인 질문들에 대해서도 상세히 답변해 학생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날 강의 도중 질문에 대답하거나, 보드판에 궁금증을 붙여놓은 학생들에게는 지방이 인형을 선물했는데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365mc의 마스코트 지방이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고3 학생들의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 ‘수능 후 다이어트 특강’을 매년 진행해 오고 있는 365mc는 앞으로도 청소년 뿐 아니라 국민 전체가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